낙산해수욕장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낙산해수욕장

낙산해수욕장

낙산해수욕장

 01. 송이모텔 바로 앞에서 위치한 낙산해수욕장

송이모텔 바로 앞에 위치한 낙산해수욕장은 동해안 지역의 많은 해수욕장 중에서 명소로 손꼽히는 곳으로 울창한 소나무숲을

배경으로 4Km의 백사장이 펼쳐져 있고, 백두대간에서 흘러내리는 남대천하구와 만나는 아름다운 곳입니다.
수심은 70m 앞바다까지 1.5m내외 수심이 얕아 바다물놀이 피서지로 각광을 받고 있으며, 부근에 관동팔경의 하나인 낙사사와

의상대등 명찰과고적이 있어 많은 관광/휴양객이 모여드는 곳입니다.

 

 02. 낭만의 바다 낙산해수욕장, 모텔에서 200m 해변

 피서철이 되면 넓은 배사장에 화려한색의 파라솔 아래와 가족과 연인들이 즐거운 한때를 보냅니다.
특히 다양한 축제와 이벤트가 열리고, 수장보트와 등 해양레포츠를 즐기는 사람들로 젋음과 즐거움이 넘쳐나는 해변입니다.

 

 03. 매년 1월1일 해돋이 축제 열리는 낙산해수욕장

 매년 1월 1일이면 이 곳 낙산해수욕을 중심으로 낙산사 등에서 해돋이축제가 전국 규모로 열립니다.
다양한 공연과 소원성취 행사 등 동해일출을 감상하는 해맞이인파로 북적이기도 합니다.
특히 낙산사 의상대와 홍련암에서 보는 일출은 장엄한 아름다움을 느끼기 부족함이 없습니다.

 

 04. 천년고찰 낙산사와 동해신묘가 지척

 낙산해수욕장 해안가 언덕에 위치한 낙산사는 천년고찰로 해수관음살과 의상대, 홍련암 등의 불교문화를 감사하기 좋은

곳으로 낙산해수욕장과 함께 연계하여 다녀보시기 좋은 코스입니다.
해변 남쪽 끝에는 동해바다 신께 제를 올렸다는 동해신묘가 있어 함께 둘러보시기 좋습니다.

 

상단으로

주소: 강원도 양양군 강현면 일출로 34 송이모텔/ TEL:(033)671-4488
사업자등록번호: 227-04-09846 / 대표: 장 영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장 영미

Copyright © songie.com.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